복지뉴스

CJ헬로, 어린이 과학 캠프 개최

행복나눔 0 5,222 2018.11.28 11:03

CJ헬로가 첨단 기술을 선도할 꿈나무들의 미래 진로 설계 지원에 나섰다. 
  
CJ헬로는 '헬로 VR어드벤처'로 권역 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초청해 4차 산업혁명 기술을 체험하고 미래 유망직업을 탐색하는 '꿈마을 과학캠프'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CJ헬로는 어린이들이 다양한 직업 세계를 경험하고 미래를 설계하는 터전을 마련하겠다는 취지에서 '꿈마을 과학캠프'를 개최했다. 

'꿈마을 과학캠프'는 14·15·16일 사흘간 165명의 강원, 경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맞이한다. 아이들은 미래 직업 교육과 혁신기술 체험 등 평소 쉽게 접하지 못한 분야를 경험하며 과학지식을 배양하고 새로운 꿈을 키워나가게 된다.

캠프에는 CJ헬로 영서방송 임직원들이 봉사자로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 임직원 봉사자들은 4차산업혁명 최전선에서 느끼는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들려주며, 어린이들이 ICT 분야에 대한 식견을 넓힐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캠프는 CJ헬로가 주최하고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주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이루어졌다. 

이수진 CJ헬로 CSV경영팀 팀장은 "각 지역 어린이들에게 미래 직업 교육과 기술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4차 산업혁명의 주역으로 성장하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CJ헬로의 업(業) 역량을 활용해 지역과 계층 간 정보격차 해소에 기여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Comments